Message

미래를 개척하는 도전자세와 경영혁신
21세기 글로벌기업




미래를 개척하는 도전적인 자세와 남보다 앞선 경영마인드로 21세기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부영그룹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영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30년간 국내 주택업계를 선도해 오면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사회발전에 이바지 하는데 역량을 집중해 왔습니다.

특히 내실 있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현재에는 명실공히 국내 굴지의 종합건설회사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전국에 걸쳐 「사랑으로」란 이름으로 약 27만 가구의 대규모 부영아파트가 내집마련의 꿈을 돕고, 희망을 짓는 국민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부영을 아껴주시고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부영그룹 전 가족은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국내 건설사 중 최대 규모의「사랑으로」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및 해외에서 장학사업과 교육시설 기증을 통해 미래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한편
사회복지시설 확충에도 힘써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등 일류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고객 여러분!

기업은 영속성, 즉 어떤 상황이 닥쳐도 생존을 하여 오래 존재하는 것 자체가 사회적 기능과 책임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부영은 세발자전거를 타고 가듯 내실을 다지며 안전하게 한 걸음씩 전진할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도전적인 자세와 남보다 한발 앞선 경영마인드로 21세기 건설한국을 대표할 초우량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저희 부영이 일등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견실한 기업, 사랑으로 지은 집, 사랑으로 가득한 집 건설을 위해 여러분들과
늘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영그룹 임·직원 일동


기업개요

창업주 이중근 회장 설립일 1983년 3월
총 직원수 2,500 여명 소재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9길 42 부영빌딩
계열사 현황
국내계열사 해외법인 비영리법인 및 단체
㈜부영, ㈜부영주택,
㈜동광주택산업, ㈜동광주택,
㈜광영토건,
㈜무주덕유산리조트 등
부영VINA, 부영크메르,
부영크메르II, 부영크메르뱅크, 부영라오,
부영라오뱅크, 부영아메리카,
시엠립 부영CC 등
(학)우정학원,
(재)우정교육문화재단 등